본문 바로가기
11001-12000

[11150,1] 결혼기념일, 리마인드 웨딩(1,2)

by 웰빙원 2025. 10. 16.

결혼은 서로를 위해서 하는 것인데, 결혼을 모르고 결혼하니 나한테 잘해주기면 바란다. 그래서 다 헤어지고 상처 받는다.

30주년 결혼식을 한번 더 하는 것 굉장히 좋다. 이를 다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천상에 보고하는 것이 된다. 그 동안 30년 동안 내가 부족한 것은 없었는지 돌아보고 앞으로 뜻을 맞춰서 이렇게 살겠노라 정리하는 것 최고이다. 이런 형식은 굉장히 우수한 형식이다. 30년에 한번씩 한다해도 2-3번 밖에 못 한다. 이렇게 노력한 부부는 완전 부부가 되어 천상가서도 떨어지지 않는다. 이런 것을 후천시대의 결혼 백서로 만들면 아주 좋다.

천상에 보고 올라가는 것은 결혼식이 기준이 아니라, 혼인신고날이 자연에 보고 되는 날의 기준이다.

앞으로는 3번 윤회할 사람이 지상에 태어나지 않는다. 모두 이번 생이 마지막인 홍익인간, 1번 더 태어나야할 사람, 2번 더 어나야할 사람 밖에 없다. 모두가 해탈시대가 된다. 1번 더 태어나야할 사람은 윤회 해서 그 때 홍익인간으로 와서 마지막 인생을 살고 해탈한다.

홍익인간은 내 모든 굴레를 이 땅에 벗어버리고 떠나서 천신들로 올라가야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나를 맑히고 깨끗하게 해서 사람을 이롭게 하면 내 천상의 세계를 이미 인간계에서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