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001-10000

[9632,9633] 돈을 벌려고 하면 다치거나 사건이 생겼다(1,2)

by 웰빙원 2025. 10. 25.

대자연이 제자들을 공부시키는 방법이 있는데, 돈을 탐하면 치거나 표적을 주는 사람이 있는 것이다. 돈을 벌지 말라는 것이 아니다. 컵원리를 생각하라는 것이다. 내가 사회에 필요한 사람으로써 뭔가를 해보겠다라던지... 명분이 있는 짓을 해야 한다.

명분이 없으면 망하고, 명분이 있으면 누구든지 도와준다. 비굴하게 살지 말라는 것이다. 명분을 먼저 찾아라. 너가 사회를 몰라서 사회를 배우려고 이런 영업장을 차려서 나오는 것이냐? 이 명분이 맞고 실제로 행동도 그렇게 한다면 이 영업장은 어렵게 하지 않는다. 내가 사회를 배울 수 있는 만큼 경제도 오게 하고, 인연도 사회를 배울 수 있도록 인연을 준다. 이 속에서 내게 필요한 경제도 모두 준다.

또 한가지 명분은 나는 사회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사회의 일원이 되기 위해서 나온다. 그래서 사회에 무언가를 차려서 나오겠다. 사회인으로써 사회에 뭔가 필요한 일을 하겠다라는 명분으로 나오는 것이다. 이렇게 나와도 하늘이 너를 도와준다. 사회를 위해서 나오지 않았느냐.

내가 뭔가 차릴 형편이 안 되면, 직원으로 일하면서 밑에서 공부하라는 뜻이다. 어떤 사람은 경제를 들여서 사회에 나오는 사람이 있다.

아닌 짓을 하면 절대로 잘 되게 안해주는 시대이다. 형편이 어려운 사람이 남 위에 올라갈 수도 없고, 실력 없는 사람이 남 위에 올라갈 수 없다. 돈을 없게 해놨을 때에는 그럴 이유가 있다. 너가 잘난 척을 너무 많이 해서 없게 해놓은 것이다. 너가 너무 똑똑한 짓을 많이 해서 돈을 없게 해놨다. 너가 남보다 엄청 아는 척하니 돈을 없애놓은 것이다.

이것을 알았으면 어떤 사람은 100일 안하면 되고, 심하면 3년은 안해야 한다. 이것이 내 공부이다. 돈을 좀 가진 사람은 대자연에서 돈을 주고 그만큼 활동하게 놔둔 것이다. 그럼 이를 고마워하고 없는 사람을 일깨워주기 위해서 냉철하게 혼내고 뭐라 해야 한다.

대자연에서 인연과 돈을 다 줬는데, 내 똑똑하고 나 잘난 사람만 지금 아무것도 없는 것이다. 그런데 나 못난 사람은 아무말 없이 공장에서 묵묵히 일만 했는데, 어느정도 돈이 모여 있다.

살기가 어려운 사람이 누구나면, 좋은 대학 나온 사람, 이 중에서 내가 똑똑하다고 산 사람. 지금 다 어려워져 있다. 이만큼 표적을 정확하게 주는대도 깨치지 못하고 그렇게 살고 있는 사람은 이를 꺠칠때까지 절대 뭐를 더 안 준다. 이렇게까지 알려주는데도 나를 욕하면 너는 죽을만큼 어려워진다. 나를 반성해야한다. 너무 모르니까 이런 말까지 하는 것이다. 원래 영혼 다치니 이런 말까지는 안 하는 것이다. 그런데 어설프게 이야기해서는 등신이라서 이것을 못 깬다. 그래서 확 찍어서 송곳으로 후벼파듯이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렇게까지 말이 나오는 것도 이유가 있다. 시간이 다 됐다. 봐주는 것도 한계가 있지. 봐주다가 봐주다가 너 몸 때려버린다. 너 한 놈 지식을 갖추게 하기 위해 백성들이 얼마나 피땀을 흘렸는지 가르쳐 줘야 한다. 지식인 한 사람을 키우기 위해 얼마나 많은 백성들이 힘들게 살았는지 모른다.

온라인에 실명을 써라. 그리고 부끄럽지 않게 노력하면서라도 실명을 써라. 마지막 인생이라 이 이름 역시 마지막 이름이며, 이름을 남길 수 있는 마지막 시간들이다. 그래서 마지막 이름을 써서 기록을 남기면 인류에 영원히 남을 수 있다. 인류가 원시반본 할 때까지 내 이름이 인터넷에서 지워지지 않는 이런 활동을 해야 한다. 이 마지막 이름이 천상에 연결된다. 윤회가 남은 사람들의 이름은 소멸되지만, 마지막 이름을 갖고 온 사람들이 이름을 남기면 이것이 천상까지 연결된다. 그래서 이것이 소멸이 되질 않는다. 천상에서 마지막 이름 남긴 것으로 너의 이름이 정해진다. 내가 마지막 인생을 살면서 이 땅에 남겨 놓은 것이 안 없어져야 한다.

이것이 내가 이 땅에 두 번 다시 안 오지만 나를 이 땅에 놔두고 가는 것이다. 그래서 나의 업적이 어느정도까지만 되면, 영원히 이름이 없어지질 않는다. 앞으로 미래의 지상에서는 이 분들을 신으로 삼는다. 그래서 우리의 업적이 그만큼 중요하다.

우리가 정으로 노력하고 연구해서 마지막에 작품을 남길 때 너희들의 이름이 들어가면 이는 절대 없어지지 않는다. 그래서 내 마지막 인생의 이름은 소중한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