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001-10000

[9674] 아픈 것, 좋은 것 소문내기

by 웰빙원 2025. 11. 20.

좋은 일은 소문낼수록 좋다. 아픈 일은 소문 낼수록 좋다. 내가 아픈 것은 주위사람과 의논해서 풀지, 널리 소문내지 마라. 소문을 내면 약점이 되고, 소문을 안내면 약점이 밖으로 나간다. 내가 아플 때에는 주위 사람들과 의논을 잘하면 길이 나오게 주변사람이 있다. 널리 소문내면 너를 흔들 사람이 많이 온다.

법이 아직 없는데 종교가 자기 조직을 키울 때에는 어려운 사람을 돕는 척하면서, 조직을 키웠다. 나중에 표가 어떻게 나냐? 조직이 어느정도 컸다. 그러면 너희들을 쳐다보지도 않는다. 우리 말을 들으면 쫓아내고, 우리 말을 들으면 부려먹는다. 이것이 종교조직이다.

돈을 많이 가져오는 사람만 대접한다. 안가져오면 미운털 박혀서 빨리 쫓아내려고 한다. 조직을 키울 때는 모르지만, 조직이 크고 나니 이제 이것이 드러나게 된다. 크고 나니 자기 입맛에 맞는 사람만 남겨놓고 쫓아보낸다. 외에 지금까지 희생한 조직원들은 전부 내쫓는다. 그래서 어려워지니 어디로 가냐? 나한테 온다. 전부 그런 곳에 가서 털리고 나한테 온다.

털리고 사람들을 이제부터 살게 해주기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내가 교육부터 시키는 것이다. 바르게 사는 방법을 교육시켜서, 바르게 살려고 , 사람을 살게 해주려고 한다. 주위 사람들이 살면 나는 스스로 빛나게 된다. 당신들 뺏어서 호주머니에 넣으면 조직은 클지 몰라도, 주위 사람들이 불쌍한 사람들이 되니, 나도 불쌍한 사람이다. 세상에 존경받을 일도 없다.

내게 물자만 있다고 살아지는 것이 아니다. 물자를 갖다 놓고 잘못쓰면, 이것이 화근 덩어리이다. 주위 사람들이 살면 화근 덩어리가 아니라 내가 빛난다. 간단한 진리를 아직도 모른다. 조직이 부자가 되면 된다. 조직을 지키기 위해서 법을 깬다. 조직은 조직을 위해서 노력을 사람이 살아야지, 조직이 비대해지고 부자가 되면 된다. 사람이 많은 것이 부자인 것이다. 사람들이 즐거워하고 기뻐하고, 행복해하는 것을 쳐다보면서, 인생을 얼마나 행복할까? 이것을 망각했다.

좋은 일은 널리 자랑하더라도, 좋은 일은 주위 사람들이라만 의논해서 풀어라. 여기에서 낫게 하지 못하면 죽어라. 옆에 사람에게도 도움을 받는데, 다른 곳에 가서 도움을 받겠다고? 택도 없는 소리 마라. 너를 살릴 사람은 주위에 인연을 이미 줘놨다. 사람들과만이라도 지내면 너는 절대로 어려워진다. 팀웍만 만들어놓으면, 곤경에 빠지고 벗어난다.

하나님이 주위에 인연을 줬을 때에는 내가 필요해서 주는 것이다. 서로가 도우라고. 맞게 줘놨으니 다른 가서 찾지 마라. 여기에서도 서로 신용 못하면, 다른 가면 물어뜯긴다.

소질은 개개인이 갖추지만, 이를 때에는 인연들을 만나서 융합해서 써야 하게 때문에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 인연이고, 이제 길이 여기에서부터 열린다. 소질이 다르다. 때는 연구해서 융합해서 같이 써야 한다. 그럼 풀린다.

특히 남편이 돈을 많이 벌어놓고 죽은 미망인들 조심해야 한다. 너가 외롭다고 소문나면, 털러 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