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1-2000

[1432] 꿈해몽

by 웰빙원 2025. 11. 25.

미래의 해몽하는 법을 가르쳐 줄게요. 이게 과거에 해몽하는 법이 틀리고 그때 우리한테 주던 메시지가 다르고 지금 주는 메시지는 틀립니다.
과거 거와 지금 틀리다. 앞으로 미래 틀리기 때문에 그래서 해몽하는 크게 풀어가십시오.
잔잔하게 풀지 말고 이제는 시대가 크게 푸는 시대예요.
우리가 다용도의 지식을 가진 사회이기 때문에 크게 뭐든지 풀어나가게끔 우리한테 준단 말이죠.
그러면 꿈을 어떻게 해석을 하느냐 어젯밤에 내가 꿈을 꾸니까 이게 이래 되죠.
이래 뭔가 지저분한 꿈꿨다라는 얘기 아니에요.
이름은 좋은 일이 거를 지금 예고하고 있는 거니까 이거를 빨리 인터넷을 디비든지 이렇게 해가지고 이런 있네 이런 있네.
아무리 찾아봐도 인터넷에 상태를 갖다 치면 아무리 나와도 여기가 몇십 개는 나옵니다.
찾아봐도 3개는 들다 봐야 돼요. 들다 보면 이해가 가요.

이해가 가도 3개를 보고 나면 종합 이해가 갑니다.
그렇게 작게 봐도 3개는 찾아보라는 거지. 그럼 많이 보면 보냐 7개만 보십시오.
난해하게 꿔갖고 봐야 되겠다. 10 이상 보면 됩니다.
이상 보면 오버가 갖고 다시 헷갈려 인터넷에 올려놓은 정도로 지금 올려놓은 상태니까 내가 법을 주는 겁니다.
사회가 인터넷이 어떤 역할을 하고 1 사람이 무슨 역할을 프로 어떻게 주고 이런 법칙이 지금 오늘 사회에는 짜여져 있어요.
이게 그래서 내가 올리고 싶어도 헷갈려 갖고 올려 이래 자료가 들어오는 겁니다.
그러니까 어디 가서 물으라 하면 물으면 너는 등신대요.
사람한테 직접 가서 묻잖아요. 물으면 아는 아름아리로 아르켜줬기 때문에 이거는 이게 맞습니다.
이제부터는 영적으로도 그렇게 내려주지를 않아요.

개인적으로 이런 풀어주라고 내려준다라는 오늘날의 지금 영매들한테는 대신들이 역할해 주는 틀리기 때문에 그렇게 내놔줍니다.
이거는 이해를 하는 좋을 겁니다. 그러니까 사람한테 물으러 가지고 물어서 내가 해결을 하려고 하면 내가 등신이 갖고 비용을 많이 출혈을 일으켜야 됩니다.
그러고 깨요. 그러고 인터넷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이건 아리켜 거예요. 아니 그래도 비용 들여가면서 그걸 확인해 보고 싶으면 가십시오.
등심 대가면서 그렇게 하면 되는 것이고 그렇다고 사람들이 지금 이런 재주를 가진 사람들의 지금 뭔가가 사람들한테 불이익하게끔 내가 설명을 하는 거냐 아닙니다.
이분들이 빨리 이런 등신들이 없어져야 우리도 빨리 생각을 달리해서 다른 지금 준비하고 찾고 노력을 하게끔 해주는 거예요.
사회가 등신이 많으면 등신들하고 노는 시간이 너무 오래 가게끔 사람들도 잡아놓으면 사람들 앞으로 엄청난 손실이 발생합니다.

지금은 시간 소모할 때가 아니거든요. 내가 손님이 많이 찾아와 가지고 나는 다른 빨리 이렇게 전업을 있고 뭔가 다른 찾을 있고 뭔가 사회를 깊이 관찰할 있는 이런 시간을 지금 줘야 되는데 등신이 많으면 이게 지금 오래 가버리면 저분들이 깨는 시간이 늦어져 가지고 돌이킬 없는 상황이 간다 말이죠.
세상에 걸음이 버린다. 앞으로 이게 걸음이 얼마큼 거냐 천지 대공사를 하는데 우리 국민의 30% 걸음으로 들어갑니다.
노력 하고 좋아하네 해도 됩니다. 너는 그럼 요래 되니까 났다고 옷이 되는 사람 프로 노력 하고 빈둥거리는 사람 프로 정확하게 프로테즈까지 나와 있어요.
30% 희생양을 삼아서 나라를 일으킬 것이다.
민족을 일으킬 거다 말입니다. 거기에 대열에 낑기면 골치 아픈 인생이 돼요.
정확합니다. 이건 이제 2013년도부터 30% 희생을 시킵니다.

희생되는 사람의 기준이 노력 하고 빈둥거리는 사람, 그리고 잘나가지고 좋아하네 하는 사람 이런 기준이 된다 말이에요.
명심하는 좋습니다. 나는 아르켜 줬으니까 그는 자유롭게 하고 그래서 우리가 꿈을 이렇게 회모하는 데는 인터넷에서 전부 이렇게 하고 그다음에 우리가 꿈을 꿨을 인터넷 뒤져 필요 없는 있어요.
설명을 해도 기분 좋게 설명할 있죠 이거는 인터넷 보지 마십시오.
좋은 일이 있을 거야. 이것만 가져가면 됩니다. 상세히 알아보지 마라는 거죠.
룰루루 하고 다니면 됩니다. 좋은 일이 거라고 아르켜주고 있는 거니까.
근데 자꾸 이런 거니까 이러면 얼른 뒤집어 봐야 돼요.
그리고 뒤집어 보면서 나중에 이제 선생님하고 인연 사람은 자리에 앉을 때도 가지고 공부할 수도 있죠.

이런 이런 번씩 해야지 맨날 풀어달라고 그러면 나는 풀어주다가 죽어버려 다른 공부 하나도 합니다.
그래서 꿈을 해몽하고 우리가 쓰는 법을 직접 가르쳐 거는 이건 지금 법을 여러분한테 지금 주는 거예요.
이거는 이렇게 해갖고 너희들한테 풀리게 주고 이렇게 해서 너희들한테 기운을 다스려 주는 거니까 손을 빌리려고 하지 않아도 스스로 해결할 있는 방법을 찾아준 거니까 이거는 법을 지금 전수해 주는 겁니다.
그런 것까지 내가 감당을 하려면 나는 일을 아무것도 해요.
그래서 우리 국민들한테 지금 앞으로 법이 엄청나게 전수가 겁니다.
조상을 다스리는 법도 전수가 것이고 우리가 안에서 일어나는 이런 것들도 전부 이렇게 풀어주는 거는 법을 전수하는 거예요.
너가 이런 거를 이해를 하면 니가 하는 대로 이루어지니까 그렇게 하라는 겁니다.

국민들이 어느 정도 기본의 법은 힘을 70% 너희들이 가지고 있고 너희들이 알아야 되지 깨친 사람이 나왔다고 일로 몰려와 갖고 쪼매한 것까지 내한테 물어갖고 도움을 받으려고 그러면 나는 산으로 도망가야 이런 일이 생기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지금 도인이에요.
대자연의 법칙을 70% 당신들이 있게끔 갖추어져 있다라는 얘기입니다.
이해를 하고 쓰느냐 하고 쓰느냐에만 달려가 있는 것이지 이해를 하면 자신 있게 쓰는 것이고 쓰면 내가 이렇게 이렇게 말을 하고 상대를 가르쳐줬는데 사람이 이해하고 움직이면 이거는 이루어집니다.
말이 법이 되는 세상 이렇게 지금 앞으로 정법 시대에는 모든 공부를 하는 제자들에게는 그러한 법의 힘을 70% 있도록 기본으로 전부 준다 말입니다.

다시 사람들한테 필요한 사람이 스스로 되게끔 이런 법으로 해가지고 전부 기운을 넣어줘서 힘을 스스로 있게 신들한테 뭔가 메시지를 받으면 이대로 갖고 이렇게 영매 이게 몸을 빌려서 이렇게 하는 아니고 스스로 법을 갖은 존자들이 되게끔 해준다 말이에요.
스스로 부처입니다. 말대로 따르면 이루어지는 세상이 이게 정법 세상이에요.
바른 법을 쓰는 누구한테도 힘이 있다 말입니다.
그러면 니가 영어를 배웠으면 국제적으로 니한테 물어보면 국제적으로 내가 가르키고 싶은 대로 아르켜서 이렇게 하라 그러면 사람들이 따르면 이루어져요.
우리가 영어를 그냥 배우라고 하고 있는 아니에요.
정법을 우리가 소화를 했을 집적 법을 행사할 있는 하느님의 일꾼이 되게끔 하려고 하는 겁니다.
국제사회는 그런 영적인 힘이 없어지고 나라는 영적인 힘을 갖게 되고 이래 되면 전부 나라를 따르게 있어요.

이게 정법 시대라고 이야기하는 거예요. 내가 이해를 하고 나서 사람한테 쓰라는 겁니다.
그래서 이해를 시켜줄 있는 자연의 법칙의 공부를 지금 시키는 거예요.
그러니 사람한테 몰려오면 당신들이 사람한테 계속 도움받는 아주 이때까지 사마니한테 우리가 끌려다니던 이런 시대를 다시 만들면 된다 말입니다.
직접 가리키고 이해를 시켜줘서 법을 네가 쓰게 해주면 너는 사마니 밑에 가지 않아도 된다 말이에요.
이런 거죠. 그렇게 해서 홍이 인간들이 이제 거듭나야 되고 홍이 인간들이 후배들한테 그렇게 법을 전수할 알아야 되고 여기 x 세대죠.
x 세대들이 오는 잡아가지고 디지털 우리 이제 아이들한테 이렇게 연결을 시켜야 아이들이 우리를 따라요.

저그가 원하는 우리가 해결해 주면 우리를 따르는 것이고 저그가 해결 못하는 거를 우리가 해결 해주면 빠이빠이고 요래 되는 거거든 지금 이렇게 되고 있다라는 거죠.
그러니까 우리는 법심을 가져야 됩니다. 그러니까 이제 같은 해몽하는 이런 것도 직접 이렇게 물어서 풀어가지고 크게 풀어서 이제 우리가 힘을 알아야 되는 겁니다.
이해됩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