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01-4000

[3975,3976,3977] 통일교 축복 가정 - 한일 축복가정의 불화 (1,2,3)

by 웰빙원 2025. 12. 1.

[통일교]

 

통일교 형제들이 굉장히 좋은 일들을 추진했다. 인류와 교류해서 가정을 만들어서 참가정을 만들면 인류평화가 오는 것은 맞는데, 자식을 낳고 해보니 살아지냐가 문제이다. 사는 법을 알려줬느냐? 서로가 사랑해라. 이게 끝이다. 이는 알려준 것이 아니다. 이해가 된다. 내용과 핵이 하나도 들어있다.

 

신이 인연을 연결시켜 주지만, 인연을 만들어가는 것은 너희들이 노력해야 만들어진다. 신이 1mm 해줄 없다. 노력이 너의 인생인데, 너의 인생을 간섭할 없다. 한다면 월권이다. 너희들이 세상에 육신을 받아 태어난 것은 너의 인생을 살기 위함이다.

그럼 어떻게 노력하는 것이 바르게 노력하는 것인가를 바르게 알고 이를 몰라 어렵게 사는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이 신의 상좌들이고 신의 일꾼들이다. 이것이 목사도 되고, 스님도 되고, 도인도 되고 스승도 된다. 사람들은 자신이 노력해서 세상의 삶의 흐름을 알고, 운행의 법칙을 아는데, 앞의 사람이 이를 몰라 어렵게 사니, 이들을 이끌어주는 것이 신의 일꾼들이다.

 

바르게 이끌어주고, 사람은 그대로 노력을 하니, 자연의 힘으로 너희들을 바르게 있도록 힘을 준다천신은 누구를 버리지도 않고, 나를 믿는다고 미워하지도 않는다. 너가 바르게 살기만을 원한다. 바르게 살기만 하면 누구든지 힘을 준다. ? 내가 너를 사랑하니까. 너가 잘못하면 회초리를 들어야 하는 것이 맞다. 바르게 하면 길을 열어줘야 하는 맞다. 이것이 하나님이다.

 

내가 나를 알고 길을 바르게 가야 하늘에서 힘을 받지. 우리가 바른 길로 가면 엄청난 힘이 들어온다. 너가 하는 일마다 되게 되어 있다. 틀리게 가면 자연의 힘을 받지 못해 힘을 없다. 때까지는 성장한 것이고, 지금부터는 우리 인생을 살아야 하늘의 힘을 받는다. 우리가 배울 주는 힘과 배우고 나서 펼칠 주는 힘은 다르다. 이때까지 대한민국 국민들은 모두 성장을 하고 있었던 것이지 너희들이 0.1mm 사회를 위해 적이 없다.

 

우리가 바른 길을 찾으면 전부 혜안이 열리고, 지혜가 스스로 나와서 세상이 보인다. 필요한 것들을 내가 있게끔 세상이 나열해놨다. 것을 만들어서 되는 세상이 아니다. 세상에는 것이 없다. 누가 쓰느냐가 주인이 된다. 인류가 노력해서 만들어 놓은 것을 관리하고 있는 사람은 많아도 주인은 없다. 있는 실력이 있으면 쓰게 되어 있고, 이가 주인이다.

 

진리 공부를 하면 질량이 좋아지고 내공에 밀도가 생기는데, 이러면 뭐든지 끌어당긴다. 영혼의 질량이 좋아지면, 물질은 무엇이든지 스스로 끌어당긴다. 영혼의 내공은 새로운 지식을 계속 넣어서 이해할 생긴다. , 이해되지 않고 오래 가는 것은 영혼이 발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때는 어떤 질량이 내게 와도 결국 나가지, 것이 되지 않는다. 배우는 것만이 힘이고 배우는 것만이 영혼의 힘이 좋아져서 바르게 분별하고, 바르게 판단해서 대자연의 힘을 있다.

 

조상신들은 자식 밖에 몰라서 자식이 성을 내면, 자식에게 해가 된다고 판단해서 자기들도 같이 성을 낸다. 조상신들을 성내게 만드는 것은 너희들이 만드는 것이지, 조상이 스스로 성내는 방법은 없다. 인연을 만드는 것도 조상신이 거들어서 해주지만, 만나서 서로 싸우면 인연을 치는 것이 조상신이다. 자식을 아껴주면, 너를 위해서는 뭐든지 하는 것이 조상신이다. 도둑질이 좋은지 나쁜지도 분별도 못한다. 자식이 좋으면 한다. 만큼 멍청한 것이 조상신이다.

 

나의 약점을 모르고 상대를 욕하면 나는 항상 당할 밖에 없고 어려울 밖에 없다. 자꾸 일본 욕하지 말고, 우리가 그렇게 우수한 민족이 당할 밖에 없었냐? 이를 찾아서 깨야 한다. 상대는 힘으로 달려들지만 우리는 지혜로 풀어가야 한다. 힘은 힘의 논리로 있는 것이 아니다. 일본을 이롭게 , 일본이 무릎을 꿇을 있다.

 

너가 개인 밀도가 찼으면, 이제부터는 상대를 덕으로 대해서 이롭게 해서 너의 힘을 만들어라. 이것이 힘이다.

대한민국은 누구든 미워해서는 된다. 아픔은 내가 방치하고 내가 무지해서 겪은 것이니 남을 탓하지 마라. 우리 민족은 덕으로 힘이 나온다. 상대를 위해 지혜가 나온다. 상대를 위해서 하늘의 힘이 너에게 내려온다. 힘으로 상대를 대하려고 하면 눈이 닫혀서 상대에게 당할 밖에 없다.

댓글